[빔모빌리티코리아] 운영팀 사무/행정 정규직 모집(신입 가능)

Let us Beam you there. 도시의 흐름을 더 원활하게, 모두를 위한 Beam
빔모빌리티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기업입니다.
단거리 자동차 주행을 대체할 수 있는 PM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두를 위한 도심 교통흐름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빔과의 여정에 함께할 분들을 모집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운영팀 사무/행정
( ○명 )

담당업무

ㆍ월별 경비처리

   - 각 사업장별 비용

   - 외주업체

ㆍ현장직군 관리

   - 계약 및 권한 관리

   - 채널톡 상담 관리

ㆍ시설 계약 및 설비 관리

ㆍ기타 사무 보조 및 행정 업무


자격요건

ㆍ대졸(신입 가능)

ㆍMS Office (엑셀 등) 활용 능력 우수

ㆍ커뮤니케이션 역량

ㆍ꼼꼼하고 숫자 감각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우대

ㆍ즉시 출근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ㆍ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