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랑/꾸그] 모바일 앱 퍼포먼스 마케터

㈜글로랑은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 2,731만원, 매출액 26억 3,975만원, 사원수 50명 규모의 벤처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듀테크 스타트업 - 꾸그, 온라인 라이브 키즈 스쿨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모바일 앱 퍼포먼스 

마케터
( 1명 )

담당업무

ㆍ앱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이용자 확대를 위한 광고 운영 및 최적화 (User Acquisition)

ㆍMeta, Google UAC, SA 등의 플랫폼 Self-Servicing

ㆍ고객 유치를 위한 funnel별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ㆍ소재 최적화 기획 및 운영 관리


상세업무

ㆍ브랜딩/ROAS/CAC/LTV 등 목적별 퍼포먼스 마케팅 전개 및 지표 향상

ㆍ월별 미디어믹스 기획

ㆍ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기획

ㆍ디지털 퍼포먼스 채널 및 콘텐츠 기획/운영/관리

ㆍ데이터 분석 및 리포트, 인사이트 도출

ㆍKPI 달성을 위한 가설 설정 및 검증


자격요건

(하드 스킬) 

ㆍ앱 써드파티 어트리뷰션 활용에 대한 이해

ㆍ딥링크 & 디퍼드 딥링크 활용 및 Web to App 유저플로우에 대한 이해

ㆍ각 디지털 매체에 대한 플랫폼 이해도

ㆍ웹/앱 퍼포먼스 광고 채널 집행에 따른 결과 분석 및 최적화 경험자

ㆍ기업 및 대행사에서 온/오프라인 앱마케팅 경력 3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


(소프트 스킬)

ㆍ협업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나신 분

ㆍ주도적인 업무 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

ㆍ가설>실험>결과>개선을 토대로 운영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Appsflyer, GA 활용 경험이 있는 분

ㆍAmplitude 활용 경험이 있는 분

ㆍ여러 국가/타겟별 교차 캠페인 운영 경험이 있는 분



입사 후 교육 가능한 역량과 기술 

ㆍSQL/braze/amplitude/채널톡 등 다양한 툴 사용 능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온라인 인터뷰 > 2차 오프라인 커피챗 인터뷰 > 결과 안내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