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앱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이용자 확대를 위한 광고 운영 및 최적화 (User Acquisition)
ㆍMeta, Google UAC, SA 등의 플랫폼 Self-Servicing ㆍ고객 유치를 위한 funnel별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ㆍ소재 최적화 기획 및 운영 관리
상세업무 ㆍ브랜딩/ROAS/CAC/LTV 등 목적별 퍼포먼스 마케팅 전개 및 지표 향상
ㆍ월별 미디어믹스 기획
ㆍ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기획
ㆍ디지털 퍼포먼스 채널 및 콘텐츠 기획/운영/관리
ㆍ데이터 분석 및 리포트, 인사이트 도출
ㆍKPI 달성을 위한 가설 설정 및 검증
|
자격요건
(하드 스킬) ㆍ앱 써드파티 어트리뷰션 활용에 대한 이해
ㆍ딥링크 & 디퍼드 딥링크 활용 및 Web to App 유저플로우에 대한 이해
ㆍ각 디지털 매체에 대한 플랫폼 이해도
ㆍ웹/앱 퍼포먼스 광고 채널 집행에 따른 결과 분석 및 최적화 경험자
ㆍ기업 및 대행사에서 온/오프라인 앱마케팅 경력 3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
(소프트 스킬) ㆍ협업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나신 분
ㆍ주도적인 업무 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
ㆍ가설>실험>결과>개선을 토대로 운영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Appsflyer, GA 활용 경험이 있는 분
ㆍAmplitude 활용 경험이 있는 분 ㆍ여러 국가/타겟별 교차 캠페인 운영 경험이 있는 분
입사 후 교육 가능한 역량과 기술
ㆍSQL/braze/amplitude/채널톡 등 다양한 툴 사용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