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 콜센터 관리자 경력 3~4년 이상

- 민원 처리 부서 경험자

-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마인드 소유자

- MS office 등 문서 활용 우수자


[수행업무]

기술상담 야간 관리 및 실무 지원

- 상담사 관리(성과, 근태, 품질 등)

- 업무 배분, 근무 스케줄 계획 관리

- 민원 대응 (2차 클레임)

- 기술상담 업무 자료 업데이트

- 실무 지원 (평일, 토 - 업무량 증가, 인원 부족 시)

- 기타 업무 (온라인 및 학습기기 관리)

- 근무시간 : 13~22시 / 토요일 근무 월1회 발생 할 수 있음


[우대사항]

- 동종 업계 기술 업무 경험자

- 데이터 검색 및 전산 이용 속도 우수자

- 얼리어답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