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 OA 활용 가능자(엑셀 활용 우수자 우대)

- 콜센터 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마인드 소유자

- 단, 과장급 이상 액션 수행과제 有


[수행업무]

일반상담 관리자 (2명) : 대리~과장

고객만족팀 중간 관리자(수퍼바이저, 교육 담당)

- 상담사 관리(성과, 근태, 품질 등)

- 교육 및 품질평가, CS 기획, 업무 지원 등

- 민원 대응(2차 클레임)

- VOC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 고객센터 통계관리(성과 보고 등)

- 기타 팀내 관리 업무

주간 : 9-18시 / 야간 : 13-22시 / 토요일 근무 월 1회 발생할 수 있음


[우대사항]

- 고객센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소비자전문상담사, CS리더스 관리사 등)

- 고객센터 채팅 상담 관리 유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