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 OA 활용 가능자(엑셀 활용 우수자 우대) - 콜센터 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마인드 소유자 - 단, 과장급 이상 액션 수행과제 有 [수행업무] 일반상담 관리자 (2명) : 대리~과장 고객만족팀 중간 관리자(수퍼바이저, 교육 담당) - 상담사 관리(성과, 근태, 품질 등) - 교육 및 품질평가, CS 기획, 업무 지원 등 - 민원 대응(2차 클레임) - VOC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 고객센터 통계관리(성과 보고 등) - 기타 팀내 관리 업무 주간 : 9-18시 / 야간 : 13-22시 / 토요일 근무 월 1회 발생할 수 있음 [우대사항] - 고객센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소비자전문상담사, CS리더스 관리사 등) - 고객센터 채팅 상담 관리 유경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