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브릭스는 2019년 설립하여 사원수 35명 규모의 신선식품 기반의 스타트업입니다. 창립 4년차 누적매출 643억, 연간 출고 건수 100만 건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당사의 단독 MD(납작 복숭아 등) 상품 론칭과 국내 최초 서비스인 딸기 등을 수확하여 12시간 안에 고객에게 전달하는 ‘초신선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B2C 매출 350억원 달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함께 온브릭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다양한 사업개발과 기타 서비스를 개척해 나갈 계획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담당업무

ㆍ온라인몰 고객 인입 CS업무

   (취소/환불/교환 등 업무)

ㆍ이커머스/신선식품 품질 관련 상품 문의 취합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연봉 2,600~3,500만원


우대사항

ㆍ이커머스/신선식품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ㆍ기초 문서작업 가능하신 분

ㆍ즉시출근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