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사무보조 기간제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 신입/경력/0명 )

담당업무

ㆍ예산 생성/관리/통제 및 전표결재 등 원가 업무

ㆍ매출계약, 납품일정, 대금청구 및 수금, 재고현황 등 관리

ㆍ사무행정 보조


자격요건

ㆍ학사 학위 이상 소지(즉시 근무 가능한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ㆍMS OFFICE 활용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1년, 최대 2년)

ㆍ고정연봉 : 약 3,500만원

ㆍ경영 상황에 따라 성과금 별도 지급할 수 있음

ㆍ서울 강남 근무 (강남역 3번출구 500m)

ㆍ탄력적인 출퇴근 시간 (선택근로제)


제출서류

ㆍ면접시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ㆍ입사시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ㆍ세부 제출 서류 목록은 전형별 대상자들에게 개별 안내로 안내 예정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ㆍ합격자발표일

  - 지원서 상시 확인 후 면접대상자 통보 예정

  - 7월 중 입사 희망

ㆍ발표방법 : 개인별로 각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 여부에 대하여 메일/문자로 안내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 07. 01 ~ 2023. 07. 10 08: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ㆍ제출 후 지원서 수정 불가 


기타사항

ㆍ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우대

ㆍ신체 장애를 이유로 전형 과정상 불공정한 대우를 하지 않음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