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인바운드 영어상담




채용회사 소개

ktis는 KT의 주력 계열사인 상장회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사업 영역
  - 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 광고사업 :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롯데오토케어 고객센터 주간 영어 상담사 (센터근무)
담당업무
- 롯데렌터카 이용 차량에 대한 사고, 정비접수 관련 영어 상담
- 사고/정비접수에 수반되는 부수적인 업무(보험접수, 긴급출동 등)
자격요건
[지원자격]
- 신입사원도 충분히 가능한 단순업무지만,
맡은 일은 끝까지 마무리 하는 책임감을 내재하신 분
- 정해진 스케줄을 소화해내는 성실하신 분
- 모르는 업무도 최선을 다해 적응하도록 노력해주실 분

[우대사항]
- 관련업무 종사자 및 관련 콜센터 근무 경력자
운전면허 소지 및 운전 가능자

02. 급여
수습(1개월) : 월 263만원 수준 [고정 233만원+정착지원금 30만원]
수습(2~3개월) : 최대 월 270만원 수준 [월 233만원+각 종수당(17만원)+정착지원금 20만원 포함]
4개월 이후 : 최대 월 282만원 수준
 [월 233만원+각 종수당(17~48만원)]
# 6개월 차 만근 시 정착지원금 20만원 한번 더 지급!
# 근무 평가에 따라 업적수당 상이
# 정착수당 총 90만원 지급 (1개월 30만원, 2~3개월 20만원, 6개월 20만원)
- 정착수당 매월 만근 시 지급
- 초과근무 발생 시 OT비용 별도 지급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86, 제이플라츠
교 통
-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출구 도보 1분, 6번출구 도보 2분
근무시간
- 월~일 주 5일 스케줄 근무
- 근무시간 : 09시 ~ 18시 (또는 10~19시 중 선택 가능)
※ 휴일 근무 발생 시 대체휴무 또는 휴일근무 수당 지급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7월 13일 (목) 18시까지 /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간 개별 통보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면접장소 : 7월 12일 유선 또는 대면 면접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
교육일정
- 교육기간 : 7.13 ~ 7.20 (평일 6일 교육) **2일차(7.14) 교육투입 가능**
교육시간 : 09:30 ~ 17:00 (일 6시간, 점심 1.5시간)
- 교육비 : 일 3만원
※ 교육비는 전체 교육과정의 80% 이상 참석 시 지급됩니다.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후휴가, 각종 경조휴가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및 KT수련관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발송 =>tms567@naver.com
- 지원문의 : 010-3421-2788 (팀장) =>  "롯데렌터카 영어상담/이름/나이"  => 문자바랍니다.....

롯데렌터카 - 현대Hmall


*. 본 광고는 채용위탁 광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