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
직위 |
인원 |
자격요건 및 담당업무 |
근무지 |
마케팅
|
대리~부장
(팀장/팀원) |
0명 |
|
SM그룹본부
(서울/강남) |
[자격요건] |
ㆍ건설업 마케팅 이력(아파트분양, 호텔/리조트 마케팅) |
ㆍ신규 브랜드 상품기획부터 런칭, 운영을 통한 수익성 창출 이력 |
ㆍ기업 브랜드마케팅/브랜드전략실, 유사부서 근무 이력 |
※ 마케팅 포트폴리오 제출(참여도 기재) |
|
[담당업무] |
ㆍ마케팅 전략수립 및 IMC광고기획 |
ㆍ건설브랜드 마켓리서치 |
- 주택시장 동향 분석 및 전망에 따른 차세대 마케팅 전략 수립 |
ㆍ프로젝트 업무에 따른 마케팅전략 및 Creative Idea제안 |
- 아파트먼트 브랜드 프리미엄 전략기획 |
- 신규사업 마켓분석 및 마케팅전략 |
ㆍ컨텐츠개발/상품기획/브랜딩 전략 수립 및 총괄 |
|
[우대사항] |
ㆍ프로그램 다수 활용 경험자(Axure, Notion, Slack) |
ㆍ마케팅 관련 자격증(GAIQ) 보유자 |
ㆍ마케팅 전략 및 결과에 대한 논리적 문서화 역량 |
|
브랜드
디자이너 |
경력직 |
0명 |
|
SM그룹본부 (서울/강남) |
[자격요건] |
ㆍ리브랜딩 기획 및 디자인 경험 |
ㆍ타이포그래픽 및 전용폰트, 그리드 작업 능숙자 |
ㆍ신규브랜드 디자인컨셉 기획부터 운영까지의 경험 |
ㆍBX기반 공간 브랜딩 및 전시 갤러리 디자인 경험 |
※ 디자인 포트폴리오 제출 必 (참여도 기재) |
※ 면접 대상자 선정 시 과제 제출 必 |
|
[담당업무] |
ㆍ브랜드(CI/BI/VI) 디자인 개발 |
- 디자인 전략수립 및 비쥬얼시스템 가이드 구축 |
ㆍ디자인 협력사 운영관리 |
- 프로젝트 관련 운영업무 |
(방향성 수립 / 디자인 기획&개발 / 일정별 퀄리티 컨트롤) |
ㆍ소비재산업(F&B 및 제품) 오프라인 브랜드 디자인 |
- 오프라인 채널별 비쥬얼 개발 |
- 공간 내 디자인요소 제작 및 톤앤매너 관리 |
|
[우대사항] |
ㆍ그래픽 디자인 툴 능숙자(어도비 일러스트, 포토샵, 프리미엄 등) |
ㆍ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 및 해외 디자인 관련학과 전공자 |
ㆍSNS(비핸스, 인스타, 핀터레스트) 계정 고효율 활용자 |
ㆍ기업 브랜드전략팀/브랜드디자인팀, 유사부서 근무 이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