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웨딩플래닝
ㆍ예식 관련 상담 및 컨설팅 ㆍ기타 관련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ㆍ경력 : 7년 이상 (과장 이상)
우대사항
ㆍ해당 직무 경험 必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국가유공자와 유가족, 장기복무제대 군인 등 취업지원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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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부서 : 삼원가든 본점 영업팀
ㆍ근무요일 : 월~금
ㆍ근무시간 : 오전 9시~오후6시 (휴게 1시간 포함)
ㆍ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ㆍ근무 시작일 : 면접 후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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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ㆍ4대보험 가입 ㆍ퇴직연금 가입 (1년 이상 근무 시)
ㆍ휴가(연차, 대휴 제도)
ㆍ모성보호(산전후휴가, 육아휴직) 제도
ㆍ각종 수당 지급 (연차수당 등)
ㆍ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ㆍ명절선물, 생일자 당사 기프트카드 지급
ㆍ생일 및 결혼기념일 2시간 단축 근무
ㆍ사원 소개비 지급
ㆍ직원할인 (삼원/다인힐 매장 이용 시 30~50%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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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및 문의
ㆍ담당자 : 인사담당자 ㆍ전화 : 02-6670-3642/3644
ㆍ이메일 : recruit@dinehill.co.kr
ㆍ접수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ㆍ접수기간 : ~ 06.30 (금) 까지
기타사항
ㆍ자세한 업무내용 및 복리후생 등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http://samwongarden.com)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원자는 당사 채용과정 중 제출 서류에 대해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채용에 지원하여 불합격한 지원자는 최종합격발표 후 14일 이내 당사에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입사지원서에 한하여 반 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으로 제출한 파일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대상에서 제외) 2)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반환 청구기간까지 (최종 합격 발표 후 14일 내)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이후에는 `개인정보보 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3) 채용서류의 반환을 원하시는 경우, 지원자 성명, 생년월일, 지원부서, 반환 서류, 반환 받으실 주소를 자유 양식으로 기재하여 팩스(02-543-2591)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4) 반환 청구가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대상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부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청구인이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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