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40여년 전통의 삼원가든에서 다음과 같이 당사와 함께할 가족을 모십니다.

우리 고유의 맛과 문화를 세계로 전하는 자부심을 갖고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집부문

웨딩플래너
(과장 이상급)

담당업무

ㆍ웨딩플래닝

ㆍ예식 관련 상담 및 컨설팅

ㆍ기타 관련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ㆍ경력 : 7년 이상 (과장 이상) 


우대사항

ㆍ해당 직무 경험 必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국가유공자와 유가족, 장기복무제대 군인 등 취업지원대상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부서 : 삼원가든 본점 영업팀

ㆍ근무요일 : 월~금

ㆍ근무시간 : 오전 9시~오후6시 (휴게 1시간 포함)

ㆍ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ㆍ근무 시작일 : 면접 후 협의


복리후생

ㆍ4대보험 가입

ㆍ퇴직연금 가입 (1년 이상 근무 시)

ㆍ휴가(연차, 대휴 제도)

ㆍ모성보호(산전후휴가, 육아휴직) 제도

ㆍ각종 수당 지급 (연차수당 등)

ㆍ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ㆍ명절선물, 생일자 당사 기프트카드 지급

ㆍ생일 및 결혼기념일 2시간 단축 근무

ㆍ사원 소개비 지급

ㆍ직원할인 (삼원/다인힐 매장 이용 시 30~50%할인)


접수방법 및 문의

ㆍ담당자 : 인사담당자

ㆍ전화 : 02-6670-3642/3644

ㆍ이메일 : recruit@dinehill.co.kr

ㆍ접수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ㆍ접수기간 : ~ 06.30 (금) 까지


기타사항

ㆍ자세한 업무내용 및 복리후생 등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http://samwongarden.com)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원자는 당사 채용과정 중 제출 서류에 대해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채용에 지원하여 불합격한 지원자는 최종합격발표 후 14일 이내 당사에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입사지원서에 한하여 반 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으로 제출한 파일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대상에서 제외)
 2)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반환 청구기간까지 (최종 합격 발표 후 14일 내)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이후에는 `개인정보보 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3) 채용서류의 반환을 원하시는 경우, 지원자 성명, 생년월일, 지원부서, 반환 서류, 반환 받으실 주소를 자유 양식으로 기재하여 팩스(02-543-2591)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4) 반환 청구가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대상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부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청구인이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