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는 다국가 기반으로 콘텐츠/이벤트/시스템 등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내부 툴 작업이나 최적화 등, 게임을 지탱하기 위한 기술 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드를 통해 구현된 내용을 수 많은 모험가 분들에게 선보이며, 살아 숨쉬는 콘텐츠로 만들어 주실 의욕적인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캐릭터, 던전,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존 소스 코드 분석 및 이해 능력 보유하신 분 - OpenGL/DirectX 활용 가능하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여 의견 전달 및 타당한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멀티쓰레드/그래픽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본인이 개발한 게임이나 작업물에 대한 동영상 - 본인이 개발한 코드의 구조/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
[던전앤파이터] 서버 |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래머는 `던전앤파이터`를 플레이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서버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여러 국가 환경에서 수많은 유저 규모에 수반되는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일을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비동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MySQL 사용 가능하며 SQL에 대한 전반적이 이해가 있으신 분 - 디버깅과 이슈추적 능력을 갖추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 비동기, 데이터베이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작성한 코드의 구조, 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
[OverKill] 클라이언트 | 『오버킬 개발실에서는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던파 IP의 차세대 횡스크롤 ARPG를 만들고 있습니다. 액션 게임의 명가 네오플에서 차세대 PC 액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십니다.』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3D 게임 개발 - RPG 컨텐츠 제작 - 캐릭터 액션, 스킬 제작 - 레벨 제작 지원 - 언리얼 엔진 확장 및 수정 |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에 능숙한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성실한 분 |
[OverKill] 언리얼 엔진
| - 엔진 기능의 직접적인 구현보다는 TA 및 클라이언트 콘텐츠 구현과의 접점이 강조되는 엔진 조직입니다. TA 성격이 있다고 해서 그래픽 콘텐츠의 미적인 면까지 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 코어한 그래픽스 주제를 다루기도 하지만 그런 기술 자체 내용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기술이 사용되는 맥락에 주목합니다.
- 프로젝트 요구사항에 따라 언리얼엔진에 커스텀 구현을 하거나 마이너한 기능 및 옵션들을 검토하게 됩니다. 그런 과정에서 변경이 어디까지 필요한지를 판단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구현 혹은 기능 도입 이후의 유지보수 역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모바일을 포함해서 넓은 범위의 구동 환경을 커버하기 위해 유연한 컨트롤(패키징 및 런타임의 scalability) 여지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런 관점에서 렌더링 성능 및 용량(메모리 & 배포 사이즈) 최적화 기법을 지속 R&D 하고 도입합니다. | - 어느 직군이든 필요한 역량이지만, 업무 수행 과정에서 책임감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필수입니다.
- 컴퓨터 공학의 기본 이론, C++, 쉐이더 언어, 언리얼 엔진, 그리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또한 운영체제(안드로이드, iOS, Windows), 그래픽스 API(DX11, DX12, OpenGL, Vulkan), 고급 렌더링 이론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OverKill] 서버 | - 대규모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개발 - 게임 운영에 필요한 각종 통계 분석 및 운영 시스템 개발 - DBMS 를 활용한 사용자 데이터 관리 - 디버깅을 통한 문제 해결 |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C++에 능숙하신 분 - 네트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고,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이 가능하신 분 - 멀티쓰레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DBMS 사용이 가능하신 분 - 디버깅 경험이 풍부한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엔진 | - 2D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서버 엔진 개발 및 유지 보수 | - 경력 5년 이상 - C/C++, 소켓프로그래밍, 멀티스레딩, 코드 최적화, 데이터베이스에 숙련 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 -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 - #,Unity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구현/ 서버 기술 R&D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전투를 위한 동기화 서버를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고, 해당 동기화 데이터를 통하여 리플레이 및 검증시스템까지 하나의 서비스 셋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개발자 대비 나은 네트워크 지식을 통하여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처리에도 지원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전투 동기화, 검증 서버 개발 및 유지/보수 - 자체 개발 서버 프레임워크 개발 및 유지/보수 - 라이브 게임 서버 기술 R&D -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처리 이슈 관련 지원 | - 신입/경력 무관 - C/C++ 사용이 능숙하신 분 - Windows/Linux 프로그래밍 지식을 보유하신 분 - MultiThreading / Network 프로그래밍 지식을 보유하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라이브 서버 | -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보수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 - 던파 모바일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서버 성능 최적화 작업 - 대규모 성능 테스트 기반 작업 | -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능력이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으신 분 - 대규모 성능 테스트에 관심 있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Unity 클라이언트 (캐릭터/캐릭터 시스템) | - 캐릭터 및 캐릭터 유관 시스템 개발 | - 경력 2년이상 - Unity / C#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툴 프로그래머
| - 윈도우툴 및 유니티 내부 제작툴 개발 및 유지보수 - 테스트 자동화 툴 개발 및 운영 | - C++ 또는 C#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새로운 기술 습득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데브옵스 엔지니어 | - CI/CD 자동화 서비스 구축 및 운영 - 프로젝트 생성성 향상을 위한 툴 개발 - Cloud Build, Docker, Kubernetes 등 보다 효율적인 빌드 시스템 도입을 위한 기술 R&D - 빌드 관련 크리티컬 이슈 추적
| - 신입 / 경력 - 하나 이상의 스크립트 언어 ( Python, PowerShell, Bash, Groovy… )에 능숙하신 분 - CI/CD 파이프라인을 사용 및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자동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툴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플랫폼 테크니컬 엔지니어
| - 플랫폼, 빌드 관련 기술 지원 - CI/CD를 통한 자동 배포 및 Jenkins 기반 운영 자동화 | - 신입/경력 무관 - C++/C#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능력 및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Overkill] 게임 QA (경력) | 오버킬 QA는 오버킬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재미와 완성도 측면의 기여를 목표로 합니다. 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목표 달성의 과정을 즐기며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 오버킬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이해하고 재미 요소에 대한 개선 사항 도출 - 다양한 플레이과정을 통한 캐릭터, 레벨 디자인 밸런싱 검증
재미있는 게임을 꾸준히 서비스하기 위해서는 리스크 검증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동향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 게임 산업 전반의 동향을 분석,이해하고 개발 리스크 검증 - 사회/정치적 리스크 검토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테스트를 간소화하면서 서비스의 안정화를 갖추는 것이 마지막 목표입니다. 맹목적인 테스트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절감하고 재미 요소를 찾아내는 것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자 합니다. - 개발 항목에 따라 테스트 케이스 혹은 체크리스트를 작성, 테스트 계획을 설계하고 테스트 실행 - 자동화 테스트를 통한 사이드 이펙트 방지 | 오버킬 QA는 다양한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보다 나은 재미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이야깃거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결론을 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고 즐겁지 않은 일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사명과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이야기와 나쁜 이야기를 담백하게 전달하실 수 있는 지원자분을 기다립니다.
-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하여 관철하되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폭넓게 수용할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게임에서 엔드 콘텐츠를 경험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의견을 전달할 수 있으신 분
-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고,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검토할 수 있으신 분
- 사소한 오탈자부터 중요한 리스크까지 검토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 |
[던전앤파이터] 일본 던파 QA (신입) | - 던전앤파이터PC테스트 진행(일본)
- 요구사항 분석 및 테스트 케이스 도출/ 라이브 이슈 등록 및 추적 관리
-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한 개선 사항 도출
- 넥슨재팬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개발 일정 관리,조율
- 서비스 중인 각종 게임 동향 분석을 바탕으로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리스크 검증 - 던전앤파이터 유저 동향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리스크 검증 | - QA업무에 대한 이해와 열정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레벨의 읽기/쓰기 혹은 그 이상의 일본어 실력을 보유하신 분 - 사소한 오탈자부터 중요한 리스크까지 검토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 - 많은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이 발생하는 업무로, 긍정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각종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실 수 있는 분 -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하여 관철하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하여 폭넓게 수용할 수 있으신 분 -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고,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검토할 수 있으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인프라기술실] 시스템/네트워크 엔지니어
| -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인프라를 운영, 관리합니다. - On-Premise와 Cloud에서 시스템/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며, 게임 및 IT 어플리케이션이 최적의 환경에서 동작하도록 설계하고 지속적으로 튜닝합니다. - 빌드 및 테스트 과정에 필요한 인프라 환경을 지원하고 도출된 결과물을 라이브 시스템에 안전하게 배포하여 빠르게 유저에게 제공합니다. - 변화하는 IT 환경을 관심 있게 지켜보며 우리 인프라 개선에 필요한 기술들은 적절하게 응용하여 도입할 수 있는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도합니다. | - Linux/windows OS 및 Tcp/ip 네트워크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스크립트 언어를 사용하여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는 분 - 퍼블릭 클라우드 아키텍처 이해와 설계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시스템 업무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있으신 분 - 동료들과 원만하게 지내며 유연한 생각으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인프라개발실] DBA | -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 Mysql DB 운영 관리 - 인프라 시스템 구축 및 자동화 - 콘텐츠 개발 / 설계 / 검수 작업 - 게임 정기 점검 및 장애 대응 - 신규 프로젝트 개발 지원 | - 경력 무관 - 1개 이상 DBMS의 기본적인 기능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Mysql , MSSQL, MariaDB 등 ) - DBA 업무에 대한 열정을 보유하신 분 - DBA로 성장하고 새로운 기술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신 분 - 업무를 위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하시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