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과 효율적인 의사 소통 및 이슈 대응을 위한 단일 기술 지원 접점 제공 - 고객이 직면한 기술적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지침과 베스트 프랙틱스를 제공 - Cloud 서비스를 활용하여 서비스 자체에 집중하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로 고객 지원 - 고객 VOC를 통한 상품화 및 개선을 위한 요구사항 전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7년↑
- IT 경력 7년 이상, 클라우드 경력 3년 이상 - 인프라 엔지니어, 인프라 아키텍트, 클라우드 개발 경험 보유 - Cloud 의 서버,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등 인프라 기술 보유 - 운영체제, 스토리지, 네트워크, 미들웨어, 응용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해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한 경험을 보유 - 고객의 서비스 아키텍처의 이해를 통한 기술적인 가이드 능력 보유 - 빠르고 정확한 이해력과 다양한 조직간 업무 사이에서의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우대사항
- 클라우드 관련 자격증 보유 - 클라우드 플랫폼, 솔루션 기술지원 경험 보유 - 클라우드 기반 프로젝트 경험 보유 - 클라우드 컨설팅 경험 보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