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회사의 고객 경험 행동 강령에 따라 고객 서비스 제공 ㆍ판촉 및 재고관리, 상품정리
ㆍ결제 업무 처리
ㆍ세일즈 관련 정책 및 절차 준수 ㆍ재고 체크 및 보안태그 달기
ㆍ클라이언트 북 관리 및 개발 (세일즈 에프터 케어)
자격요건
ㆍ최소 1년 리테일 매니지먼트 경험자 ㆍ동종업계 경험자
ㆍ코스메틱 경험자
ㆍ패션에 대한 열정을 가지신 분
ㆍ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진 분
ㆍ긍정적인 태도를 가진 분
ㆍ유연성과 적응성이 뛰어난 분
ㆍ목표지향성을 갖춘 분
우대사항
ㆍ기타 외국어 가능자 우대 (必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