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브레인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채용[구로디지털단지]

㈜오토브레인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채용[구로디지털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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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autobrain.net

(주)오토브레인은 국내 자동차 완성차 업계에서 오랜 현장경험을 토대로 2002년 6월 설립한 법인으로, 현재 2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건실한 중견 벤처기업입니다. 국내차/수입차 업계를 대상으로 한 자동차 전문 마케팅 & CRM Service Provider로서 CRM / 콜센터 업무를 대행하고 있으며, 또한 CRM 관련 각종 시스템을 자체 개발, 납품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로는 한국지엠(쉐보레, 캐딜락, GMC)과 포르쉐, 볼보승용, 볼보트럭, 벤틀리 등이 있습니다.

현재 당사 한국지엠 사업부는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세부내용 확인하시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업무내용 지원자격 모집인원
C/S 고객상담
  • 쉐보레 브랜드 고객센터 인바운드 (자동차 제품/기능 상담, 차량 구입, A/S, 멤버스 혜택, 리콜, 이벤트 등)
  • 고졸 이상, 남녀무관
  • 장기근무 가능자
  • 근거리 거주자, 근면성실
  • 보훈대상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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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역

  • 서울 지하철 2호선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5분 이내

근무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일요일 휴무
  • 주 5일 근무이나, 토/공휴일 근무 월 1~2회 발생: 평일 대체 휴무 이용 가능

급여조건

  • 월 기본급 240만원 (식대 포함) + 기타 인센티브 지급
  • 교육기간 2주 소요 예정 (최저시급 지급)

고용형태

  • 오토브레인 정규직 (3개월수습, 급여 100% 지급)

복지 및 혜택

4대보험 적용/퇴직연금
40시간근무
연/월차, 경조휴가/경조금 운영
명절선물 지급,생일 상품권 지급
중앙대학교병원 종합건강검진지원 (2년주기 100만원 상당)
사우회 운영

전형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
  3.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지원방법

  • 잡코리아 접수

채용 담당자

  • 신유란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