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담당업무

ㆍ온라인 쇼핑몰 고객상딤 및 CS 응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또는 경력(1년이상)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포함)

ㆍ사방넷 사용 유경험자

ㆍ이카운트 ERP  사용 유경험자 우대

ㆍ엑셀 고급능력자


전형절차

ㆍ첨부된 자사 자기소개서 양식을 추가로 작성하셔서 제출해주세요.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