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랜드 매니저 - 브랜드 요소 개발 및 톤 앤 매너 관리 - 통일된 메시지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리드하고 실행 - 브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발굴, 소비자와 소통
2. 주요 업무 - 미디어, SNS, 홈페이지 등 각 채널과 타깃에 적합한 콘텐츠 제작 - 브랜드 홍보 영상 기획 및 운영 - 제품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상품 페이지 스토리라인 개발
3 자격 요건 - 실제 해당 업무 경력 5년 이상 - 브랜드 컨텐츠의 방향을 정립하고 성과를 도출한 경험 보유자 - 데이터와 지표를 통해 컨텐츠와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자 - 창의적으로 브랜드의 지향점을 효과적 으로 전달하는 카피라이팅 역량 보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