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새문안교회

사무/회계 채용 [새문안교회 사무처]

대한예수교장로회새문안교회는 1887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79 (신문로1가, 새문안교회)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교단체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새문안교회 사무처 교회행정 담당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 교회행정(서무, 회계)


2. 채용인원 : 1


3. 자격요건

o 세례교인으로 본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 품행 단정한 자

o 교회의 제 규정을 준수하고 친절과 겸손한 마음으로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자

o 신입·경력 가능


4. 우대사항

o 전공자 우대

o 전산회계 세무회계 자격증 소지자 우대


5. 근로계약 : 1년간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여부 판단


6. 근무조건

o 기본근무 : 5(주일, ~금 근무)

o 필요시 휴일근무 발생

o 출퇴근 시각 : 09~18

- ·목요일 : 09~18

- ·금요일 : 09~20

- 주일 : 1부예배(07:30)드린 후 업무 시작


7. 보수

o 신입 : 2,529천원(시간외근무수당 등 포함, 세금공제 전)

o 경력 : 면접 후 결정


8. 복리후생

o 퇴직금, 4대보험

o 식사제공, 연차휴가, 자녀학자금(유치원, 대학교), 명절효도비, 하계휴가비


9. 제출서류

o 이력서(교회양식) : 교회 홈페이지 참조

o 자기소개서(A4용지 2~3장 이내)


10. 면접 후 제출서류

o 세례교인 증명서

o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o 가족관계증명서

o 신체검사서(입사용)

o 경력증명서(교회에서 요청할 경우에 한해 제출)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채용절차

o 1: 서류전형

o 2: 면접(개별통보)


12. 제출처

o 이메일접수 : newjob@saemoonan.org(마감 : 적임자 선발전까지)

o 연락처 : 02-731-2804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