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교/외국계] 구매팀 파견 사무직 | | | |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34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역량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부서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모집인원 | 구매팀 |
- - ERP data 분석 및 보고
- - 신규업체 등록
- - Ariba 계약서 등록
- - 매월 PO별 category 검토
- - 팀 업무 지원 등
| - 초대졸 이상
- 유관업무 경력자 - Microsoft Office 능숙자 - SAP / Ariba / SRM 능숙자 우대 | 0명 | | 근무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계약직 1년 (종료 시점 평가 후 추가 연장 가능) | | 근 무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번길 35 판교실리콘파트(삼평동) | | 근무시간 : 기본근무시간 09:00 ~ 15: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 | 급 여 : 월 1,600,000원 | | 4대보험, 퇴직연금 | | 연차휴가, 연차수당 | | 경조휴가, 경조지원비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 중복지원 및 제출서류 상 허위가 있을 시 지원이 취소될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