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좋은일이 생긴다!

[판교/외국계]

구매팀 파견 사무직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34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역량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부서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구매팀

  • - ERP data 분석 및 보고
  • - 신규업체 등록
  • - Ariba 계약서 등록
  • - 매월 PO별 category 검토
  • - 팀 업무 지원 등

- 초대졸 이상

- 유관업무 경력자

- Microsoft Office 능숙자

- SAP / Ariba / SRM 능숙자 우대

0명
전형절차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입사
근무환경

근무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계약직 1년 (종료 시점 평가 후 추가 연장 가능)

근 무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번길 35 판교실리콘파트(삼평동)

근무시간 : 기본근무시간 09:00 ~ 15: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급       여 : 월 1,600,000원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연차수당

경조휴가, 경조지원비

접수기간 및 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채용시스템 / 자사 이력서 양식 접수

E-메일 : hsyoon@interbiz.co.kr   

접수기간 : ASAP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기타 유의사항

중복지원 및 제출서류 상 허위가 있을 시 지원이 취소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