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 연구소장(이사-상무)
[주요직무] ● 전사 마케팅 조직 구축 ● 마케팅 전략 기획 수립 및 운영, 관리 총괄 ● 마케팅 업무 체계 기반 수립부터 고도화 구축 ● 국내 및 해외 마케팅 총괄 [자격요건] - 대졸이상 - 유관경력 20년 이상 ● 브랜드/제품 매니저 경력 보유자 ● 마케팅본부 총괄 및 임원경력 우대 ● 소비재회사(실제 생산 공장 보유한 기업) ☞ 코스메틱, 식품제조, 가구 및 인테리어 등 ● PM, PR, PD조직 등의 총괄 운영 경험 <업무역량> ● 마케팅 조직 구성 및 인력 네트워크(초기 인력 스카웃 및 조직 구성) ● 고객관리(CRM), 브랜드(국내외) 마케팅 경험 및 역량 ● 마케팅 예산 운영 및 온오프라인 매체 운영 경험 ● 디지털 마케팅 전반(SEO, SNS, e-Commerce 등)에 대한 운영 경험 ● 해외 수출 전시회 기획 및 운영 ● 경영진, 실무진 및 공장 제조인력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영어 구사 능력 우수자 ● 국내외 마케팅 관련 풍부한 전문 네트워크 보유 [근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