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신규 협력사 컨택 및 상품 소싱 - 리빙 카테고리 트렌드/시장 분석에 맞춰 상품 구색 확보 - 소싱 타겟 협력사 리스트 관리
2. 지표 관리 - 협력사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담당 카테고리 성장 주도 - 가격, 재고, 이익률 등의 지표 관리
3. 카테고리 관리 - 담당 카테고리 운영 플랜 수립 및 실행 - 주요 프로모션, 특가구좌, 행사를 통해 성장 주도
[우대사항] - 3년 이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전문몰 등 이커머스 플랫폼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리빙 카테고리에 대한 협력 업체 네트워크 및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 - 회사 목표와 성과에 대한 데이터 관리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문제 해결을 위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근무조건] - 정규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