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 | - B2B대응, 대관업무
- 자사 서비스 `모니` 서비스 운영
- 제휴사 서비스 운영
- 운영 서비스 개선 활동
- 운영 QA 진행
-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 VOC 해결 및 고객 대응
- 운영 모니터링
| - [자격요건]
- 관련 경력 : 3년 이상 (대리급)
- 자기주도적인 업무수행능력
- 문제해결 능력
- 고객 또는 고객사 응대 경험
- QA 능력
-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역량
-
- [우대사항]
- 조직 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팀원들과의 협업 경험)
- 관련업무 경험(서비스 운영/개선 경험, 업무용툴(노션, 구글시트) 활용 숙련자, 웹 또는 모바일 서비스 관련 경험
- 데이터 분석 능력
- 자기 주도적인 업무수행 능력자
- 문제해결 능력
| 1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