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서울역]


공항철도 객실 승무사업 행정지원 및

서울역 회의실 관리 사무보조 

㈜이브릿지는 2013년 현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서비스시설 운영 :인터넷라운지, IT전시관, 항공사라운지, 신용카드사 라운지, 백화점라운지 등 마케팅 :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공항교통기관의 마케팅 공항면세점과 F&B사업자, 서점사업자 등 서비스 마케팅 : 글로벌 신용카드사, 국내 유수의 신용카드사, 은행, 증권, 보험사 등 (각종 부가서비스 개발과 운영) 그 외 온라인상의 활발한 마케팅, 각종 전시회와 박람회, 프로모션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열정과 패기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공항철도

서울역 


객실승무사업소 및

서울역 회의실 

사무보조 

( 1명 )

담당업무

ㆍ공항철도 객실승무사업 행정지원 및 사무보조

ㆍ공항철도 서울역 회의실 홈페이지 예약관리

ㆍ공항철도 서울역 회의실 관련 문의전화 응대

ㆍ객실승무사업소, 서울역 회의실 비품 및 환경관리

ㆍ회의실 일일결산 및 업무보고

ㆍ승무사업소, 회의실 기타 관련 업무

※승무사업소 및 회의실관리 각 기존근무 직원이 있으며

  사무보조(지원)의 1명 충원, 업무가 어렵지 않습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해당직무 경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청년층 우대


전형절차 및 근무조건

ㆍ서류전형 및 대면면접(~6/29) >  합격 & 근무시작(7/3) ※ 즉시 근무 가능하신 분


○ 채용형태 : 계약직(~ 24.06.28) 연장 시 1~2개월 전 사전안내 (연장가능성 있음)

○ 업      무: 상단 상세내용 참고 (공항철도 서울역 B4층 객실승무센터 내 근무) 

○ 급여조건 및 근무조건: 기본급 월 2,200,000원+식대 100,000원 =2,300,000원(세전)
○ 근무요일: 월 ~ 금 (주5일)  
○ 근무시간:  오후근무: 12:30 ~ 21:30  *근무시간 중간 휴게시간 1시간 부여
※ 서울역 회의실관리 전담직원 배치중으로 채용 시 오후근무 시행
  (추후 협의 시 오전, 오후 교대근무 가능)
 회의실 담당직원 휴무(연차) 시 오전근무 대체 (오전근무08:30 ~ 17:30
 - 연차: 2년 만근 시 26개 부여(1년 근무시 11개)
 - 연/월차 별도 / 명절 선물 지급

★조기채용 시 공고는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열차 승무원 희망자 분들도 업무 간접경험이 가능하며, 추후 승무원 채용 시

   지원 조건에 따라 우선 면접진행의 장점도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