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온라인 채널 담당자
|
1. 월별 매출 플랜 기획 및 실행
2. 중국 온라인 채널 운영 - 월별 프로모션 기획/실행 결과 보고 - 채널 내 광고 투입 기획 및 관리 - 제품 판매 데이터 분석 및 관리 - 판매 정산 및 마감, 손익 관리 - 신규/기존 회원 관리
3. 중국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채널 운영 - 제품 구성 기획 및 손익 관리 - 월별 방송 일정 기획&실행 및 관리 - MCN정산 및 마감, 손익 관리
4. 신규 거래처, 개별 KOL 영업 관리 - 세일즈 거래처 발굴 및 기존 거래처 관리
| <필수요건>
1. 중국 E-commerce(B2B, B2C) 운영 경험자 (3년 이상) ( ex : 티몰, JD, VIP, 틱톡, 콰이쇼우) 2. 중국어 비즈니스 회화 역량 상급 보유자 3. 중국 온라인 시장 및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 보유자
<우대사항>
- 중국 사업개발 및 사업기획 경험 보유자 - 중국 채널사 및 운영사 소통 및 관리 경험 보유자 - 중국 온라인 세일즈 마케팅 협업 관련 경험 보유자 - 중국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채널 운영 경험 보유자 - 세일즈 제품 구성 기획 및 손익 관리 경험 보유자 - 화장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중국 로컬 제품 포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