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 직원 채용_거래처 발주관리및 출고요청및 ERP 판매및 재고관리

㈜스칸딕프라자는 2012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억 8,000만원, 매출액 20억, 사원수 11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유럽제품 수입 및 유통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영업관리_거래처 발주및 ERP관리
( 1명 )

담당업무

ㆍB2C, B2B 발주 수집 및 출고요청
ㆍERP 전표 관리(판매, 구매, 창고이동 등)
ㆍ재고관리
ㆍCS 관리
ㆍ월 매출마감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우대사항
ㆍERP 관리 경력(이카운트)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통계분석·리서치 능숙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