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서 | 기아커넥트 고객지원센터 | 업무내용 | - 기아커넥트 (차량 원격 제어 서비스) 인바운드 상담업무
- ♪ 어렵지 않은 업무로 신입도 가능!!! | 자격요건 | - 학력 무관 - 경력 무관 - 신입 지원 가능 -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경력자 우대 - 표준어 사용자 - PC/인터넷 사용가능한 분 | 업무시간 | - 9시 ~ 18시 (평일 주5일근무) | 근무장소 |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75 현대빌딩 - 3호선 안국역 (도보3분) | 근무형태 | - 효성ITX 정규직 | 급여조건 | - 고정급 2,200,000원 + 인센티브
- 수습 (2개월) : 2,200,000원
♥ 특별한 혜택 ♥ - 명절(설날,추석) 귀향비 별도 지급 (단, 수습기간 미적용) - 명절(설날,추석) 선물비 별도 지급 (단, 수습기간 미적용) - 하계 휴가비 별도 지급
- 교육기간: 평일 5일간 (교육비 일 5만원) -- | 복리후생 | - 4대보험 지원, 퇴직금, 각종 경조사비 지급, 명절 선물 지급 - 연차,경조휴가 및 경조금, 출산휴가 등 사내복지 혜택, 동호회 지원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진에어/에어부산 이용시 할인 - E-learning / 사이버대학 장학특전 / 자격증수당 지급 | | 전형일정 | | | | | 서류마감 : 채용시마감 | | 면접일정 : 개별안내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한 화상면접) | | | 교육일정 : 개별안내
| | 접수방법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