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ohora " 본사 CS팀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서 오호라 본사 CS팀
업무내용★ CS파트 서비스 운영관리 ★

[오호라에서 CS파트 서비스 운영 관리자는 오호라/젤라또팩토리 고객의 여정 전반에 대한 Pain Point를 수집하고 이슈사항에 대응하며, 고객경험이 개선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찾아내고 반영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 운영정책관리, 메뉴얼작성, VOC개선 기획안작성, 품질향상을 위한 FAQ관리등

(타팀 협업) 이벤트 스킴, 유의사항, 개선방안 논의, 클라이언트와 원인파악 및 고객케어 방안 도출등
자격요건- 학력무관
- 성별무관
- 경력무관
-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CS / CX 운영, 기획 경험이 있는 분
- 고객서비스 개선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 상담 메뉴얼 작성 및 홈페이지 FAQ 관리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 유관 부서와 협업 시 논리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지신 분
- 장기 근무 가능한 분
업무시간- 오전 9시 / 9시30분 / 10시 3개 中 택1 선택 (유연근무제)
- 평일 주5일근무 (주말, 공휴일 휴무)
근무장소-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오호라 본사
- 1호선 서울역 인근
근무형태- 오호라 본사 정규직
급여조건★ 연봉 3,100~3,400만원 (협의) ★

- 15만원 추가지급 항목(점심식대, 자기계발비)_수습기간 종료 후 지급

♪ 입사 후 교육진행 ♪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 별도 지급
- 연차, 경조휴가등 회사내규
전형일정
서류마감 : 채용시마감
면접일정 : 개별안내
입사일정 : 합격자개별안내
접수방법
1차 접수 방법 : [오호라 본사CS/성함/나이] 010-7744-6444로 문자 발송!
[이메일 접수 방법 (권장)]
ㆍ개인 입사지원서 접수 가능
ㆍ이메일 주소 : sunmin@wizsearch.net (입사지원서 첨부 후 전송)
[문의사항]
ㆍ채용담당자 : 박선민 과장
ㆍ문의전화 : 010-7744-6444
입사지원하기 입사지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