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서 | 오호라 본사 CS팀 |
---|
업무내용 | ★ CS파트 서비스 운영관리 ★
[오호라에서 CS파트 서비스 운영 관리자는 오호라/젤라또팩토리 고객의 여정 전반에 대한 Pain Point를 수집하고 이슈사항에 대응하며, 고객경험이 개선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찾아내고 반영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 운영정책관리, 메뉴얼작성, VOC개선 기획안작성, 품질향상을 위한 FAQ관리등
*(타팀 협업) 이벤트 스킴, 유의사항, 개선방안 논의, 클라이언트와 원인파악 및 고객케어 방안 도출등 |
---|
자격요건 | - 학력무관 - 성별무관 - 경력무관 -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CS / CX 운영, 기획 경험이 있는 분 - 고객서비스 개선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 상담 메뉴얼 작성 및 홈페이지 FAQ 관리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 유관 부서와 협업 시 논리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지신 분 - 장기 근무 가능한 분 |
---|
업무시간 | - 오전 9시 / 9시30분 / 10시 3개 中 택1 선택 (유연근무제) - 평일 주5일근무 (주말, 공휴일 휴무) |
---|
근무장소 |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오호라 본사 - 1호선 서울역 인근 |
---|
근무형태 | - 오호라 본사 정규직 |
---|
급여조건 | ★ 연봉 3,100~3,400만원 (협의) ★
- 15만원 추가지급 항목(점심식대, 자기계발비)_수습기간 종료 후 지급
♪ 입사 후 교육진행 ♪ |
---|
복리후생 | - 4대 보험, 퇴직금 별도 지급 - 연차, 경조휴가등 회사내규 |
---|
- 서류마감 : 채용시마감
- 면접일정 : 개별안내
- 입사일정 : 합격자개별안내
- 1차 접수 방법 : [오호라 본사CS/성함/나이] 010-7744-6444로 문자 발송!
- [이메일 접수 방법 (권장)]
ㆍ개인 입사지원서 접수 가능 ㆍ이메일 주소 : sunmin@wizsearch.net (입사지원서 첨부 후 전송) - [문의사항]
ㆍ채용담당자 : 박선민 과장 ㆍ문의전화 : 010-7744-6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