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기획 직원을 찾습니다

㈜디아이앤씨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억 5,000만원, 매출액 73억2천만, 사원수 38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78 (우동, 센텀그린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네트웍 컨설팅 및 구축 유지보수, 서버 설치 및 유지보수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게 될 경영기획실은 회사 전체를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도 기획/운영은 물론 인사, 홍보, 마케팅, 디자인, 회계, 총무 등의 업무를 핵심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함께할 수 있는 조건은요?

경영기획
( 1명 )

담당업무

ㆍ일 할 맛 나는 조직문화 조성

  - 제도 기획 및 운영, 사내 캠페인/이벤트 기획 및 운영 등

ㆍ최고의 동료가 되기 위한 교육 기획/운영

  - 신규직원 온보딩, 리더/팔로워 교육 등

ㆍ기타 조직 관리/유지 제반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업무용 소프트웨어(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등) 활용 능력 있는 분

ㆍ조직문화, 교육에 관심이 많고 기획력과 실행력이 강한 분

ㆍ업무에 대한 책임의식이 있는 분

ㆍ자신의 `업`에 대한 정의를 가지고 있는 분

ㆍ핵심 업무 이외 경영지원 (행정)업무 가능한 분


우대사항

ㆍ일하는 이유가 먹고 사는 거 말고 다른 것도 있는 분

ㆍ커리어 목표가 분명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능동적인 학습을 진짜 하는 분


함께 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은요?

ㆍ1시간 30분의 여유로운 점심시간

ㆍ1시간 일찍 퇴근할 수 있는 매월 마지막 금요일

ㆍ이유를 절대 묻지 않는 연차휴가 사용

ㆍ선택적 복지제도: 복지포인트 운영

ㆍ기쁠 때, 슬플 때 지원하는 경조휴가/경조금

ㆍ오래오래 다니면 받을 수 있는 장기근속 포상


첫 출근을 위한 과정은요?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통과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할게요.


주의해주세요!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신입 또는 경력에 따라 수습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