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임원비서 모집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KB국민은행 임원비서
업무내용


- 부서 내 전담 임원 비서업무

- 스케쥴링, 내방객 응대

- 집무실 정리 등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신입 지원 가능 (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 오피스 활용 가능자 
- 근면 성실한자
- 비서 경력자 우대

 

업무시간


- 주5일 (월~금) 08:30~18:00


근무장소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 인근
근무형태- 휴머니아 소속 파견직 (최대 2년)
급여조건

월 고정 271만원(세전기준)

- 월 40시간 고정 시간외수당 포함

- 퇴직금 별도

복리후생

- 법정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등)

- 회사콘도 제공 (전국 대명콘도)

- 생일상품권 지급

- 각종 경조휴가 경조금 지급 등  

전형일정
서류마감 : 채용시 마감 예정
면접일정 : 서류 합격자 진행예정
입사일정 : 최종합격자 개별통보
 
접수방법
[잡코리아 간편 이력서 접수]
ㆍ잡코리아 채용공고 통해 간편 접수 가능
[이메일 접수]
ㆍ자사 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
온라인 지원보다 자사양식 이메일 접수 시 서류 합격률이 높아집니다. 
ㆍ이메일 주소 :   smg_humania@naver.com   (입사지원서 첨부 후 전송)
 
[문의사항]
ㆍ채용담당자 : 휴머니아 설민규 대리
ㆍ문의전화 : 02-710-3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