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Game Design > Content Design


업무내용

1.업무내용

 - 게임을 구성하는 경험적 요소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직무로,

   실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구축하고 각종 경험이 

   함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조율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2.주요업무내용

a.컨텐츠 정책 디자인

 - 컨텐츠 디자인의 방향성과 품질을 통일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정책을 정리한다.


b.컨텐츠 제작 프로세스 관리

 - 컨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관리, 개선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c.월드 디자인

 - 레벨, 사냥터, 탐험, 놀거리 등 월드 컨텐츠의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한다.


d.캐릭터 디자인

 - PC, NPC, 몬스터, 아이템 등 캐릭터 컨텐츠의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한다.


e.전투 디자인

 - 스킬, 스탯, 몬스터 AI, PVP 컨텐츠 등 전투 컨텐츠의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한다.


f.툴 디자인

 - 각종 컨텐츠 제작에서 디자이너가 의도에 따라 데이터를 작성 관리할 수 있는 툴을 디자인한다.


g.밸런싱

 - 각종 컨텐츠가 디자인 의도에 따라 정확히 동작하고 상호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세부 데이터를 조율한다.


h.텍스트 작성

 - 게임에서 제공되는 컨텐츠의 이름과 설명 등의 주요 텍스트 정보를

    데이터로 작성하고 관리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3년 ~


필수조건

ㆍMMORPG 레벨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ㆍMMORPG 및 오픈 월드 장르의 게임 플레이 이력


우대사항

ㆍ언리얼 에디터 사용 경험 (UE4 이상)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ㆍ3차 면접+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전형단계 안내사항

ㆍ1차 면접 : 1차 면접 후, 과제 제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본 전형 응시결과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형에서 불합격한 후보자 중 필요한 경우 후보자에게

동의를 받아 계약직 전형으로 검토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배치부서는 전형 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