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텔롯데 사무직 채용 모집 모집부문 모집부문 | ● 경영진단팀 | 업무내용 | ㆍ부서 예산 및 비용처리(예산집행, 법인카드 처리 등) ㆍ문서 작성 및 게시용 컨텐츠 제작 ㆍ부서 업무 보조 및 기타 서무 업무
| 자격요건 | 경력자우대 MS오피스 활용 가능자 우대 성별무관 / 학력무관 |
근무조건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5일 (주중근무/주말,공휴일 휴무) | 근무지 |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오피스빌딩 [(주)호텔롯데 본사] ※J&B컨설팅 소속 1년 단위 최대 2년 파견계약직 | 급여 | 월 세전 2,290,000원 / 연봉 2,748만원 | 복리후생 |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휴가 및 경조휴가, 경조비 지급, 명절선물 - 생일 쿠폰 |
전형일정 서류접수 | 채용시 서류 마감 [조기마감 발생 가능]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 안내] | 면접장소 | 근무지와 동일[서울 중구 을지로 30 오피스빌딩] | 입사일자 |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예정 |
담당자 담당자 | (주)제이앤비컨설팅 대리 백승훈 | 연락처 | 02-2098-1013 / 010-9899-9564 |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shb@ijnb.com / 네이버 간편입사 https://goo.gl/5hvnuF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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