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글로벌 전자회사 가전 매장의 글로벌 ISM 및 O2O 전략 기획 업무 (ISM, In-store Mgnt ,백색가전,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매장 개선 매니지먼트) - 법인 업무 매니지먼트 및 교육 업무 (법인 담당자들과의 Comm.통한 컨펌/의견조율) - 글로벌 경쟁사 매장 환경 리서치 및 분석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리딩 - 가전 신/기존 제품의 기능, Tech의 이해 (가전제품 USP 이해 및 마케팅 활용) - 디자인 및 비용 검수- 협력사 협업 및 관리 - 고객 Data분석 및 솔루션 제안 - 고객 경험 관점에서의 고객 Data 수집 및 활용방안 기획 - 리테일과 관련된 데이터(On & Off line data, Sales data 등) 수집/분석 통한 전략 기획안 작성
자격요건
- 학사 이상 - 관련 분야 경력 1년~8년 (사원~선임급, 선임급은 Retail Shop 관련 업무 경력 必) - 가전제품 유통에 대한 높은 이해도 - 엑셀, 파워포인트 등 사무 프로그램 능력 - Excellent written and verbal communication skills in English 우대사항 - 관련 학과 전공자 우대 (Majors in Architectural or Design are plus) - 가전제품 브랜드 업무 경력 우대 - SI업무 매니지먼트 경험자 - Digital 마케팅 또는 O2O 업무 경험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