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봄한방병원 / 7호선 강남구청역 ]



고객관리팀 상담실장 모집

 


  업무내용   방문하는환자 응대 / 도수치료상담 / 재진관리 / 매출관리 등 업무


  가) 주5일 스케줄 근무 (월~토요일 / 일요일 휴무)


  나) 평일 : 12:00~21:00 (토요일 근무시 : 10:00~17:00)


  다) 연봉 4,000만원 + 중식제공 + 인센티브 별도

1.모집내용

모집분야 업무내용 채용인원 기본요건

상담실장

 [병원 고객관리팀 상담실장]


 - 방문 고객 응대 / 도수치료 상담

   재진관리 / 매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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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상담실장(매니저) 및 티케팅 경력자 

- 밝고 긍정적인 성격 소유자
-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2.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요일 : 주5일 스케줄 근무 (월~토요일 / 일요일 휴무)


- 근무시간 : 평일 : 12:00 ~ 21:00 (토요일 근무시 : 10:00 ~ 17:00)

              

- 근무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7호선 강남구청역 2번 출구 / 도보 2분 거리)

급여조건

- 계약조건 : 리봄한방병원 정규직


- 급여조건 : 연봉 4,000만원 + 중식제공 + 인센티브 별도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연금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간식 스낵바 이용

- 병원 진료/제품 직원가 혜택

- 매년 성과에 따른 연봉 협의

- 워크샵/팀 회식 지원

- 중식 제공

- 취업규칙에 규정된 복리후생

3.근무환경


4.지원방법

서류마감 - 06월 02일(금) 마감 
면접일정

- 수시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안내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 
제출방법- 문자지원 : 010-3851-3545로 `상담실장`/성함/나이/거주지’ 적어서 전송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E-mail : psu@inconnect.co.kr (‘상담실장 지원’ 기재)
  • Tel : 02-6419-5851 / 010-3851-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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