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Manager 경력직 채용

23년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된 카닥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랑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Manager
( 1명 )

담당업무

- 카닥 외장수리 서비스 사용자 경험 관리 

- 고객과 수리파트너 사이의 문제를 중재 및 관리 

- 대/내외 VOC 및 리스크 관리 

- CS비용 합리화 


자격요건

- 3년이상 유관경력을 보유한 분 

- 고객센터등에서 직접 고객 상담업무 (인바운드)를 경험하신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자동차 관련 서비스 경험

- 손해보험사에서 보상관련 직간접 경험

- 정비소 근무경험

- 자동차 수리와 보상관련 자격증 소유자


전형절차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 인터뷰> 처우협의> 최종합격

· 위 내용은 기본 채용프로세스로 진행사항에 따라 절차가 추가될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과제, 추가인터뷰 등)   

· 입사 후에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있을 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근무환경 및 복지

- 근무환경 

 · 시차출근제 운영 (8시 ~ 10시 출근) 

 ·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랩탑 및 주변기기)

 · Slack, Notion, Google Drive 등 업무 Tool 사용 


- 복리후생 

 · 무제한 휴가 

 · 중식/석식 지원 (개인별 법인카드 지원)

 · 커피/음료 지원

 · 근속 2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년 전직원 종합검진 지원 

 · 외근 또는 야근시 교통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사내추천 프로그램 운영 

 · 카닥몰(자동차 용품) 직원가 할인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