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RM 담당자 (팀원 : 1명)] - 학력 : 무관 - 경력 : 경력 무관 - 엑셀 및 각종 어드민 사이트 활용 능숙자 [주요 업무] : 브랜드 코어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 및 CS/CRM 1. 고객 상담 및 CS 답변 2. 교환환불 처리 3. A/S 및 CS 업무 전반처리 및 관리 4. 물류MD와 커뮤니케이션 진행 및 고객 배송 관리 [우대 사항]
- 밝고 선한 분위기로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공감하고 수용하며 고객님들의 불편한 점을 빠르게 개선해 주실 수 있는 분 - 꼼꼼하고 성실한 분 - CS 업무 경험자 - 동종업계 경험자 - 문제해결이 빠르고 이해도가 높은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