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 Happy Plus센터 고객 인바운드상담 채용공고

DB금융투자는 1982년 국민투자금융으로 설립, 초기 기금융업을 영위하며 1988년 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고 금융산업의 구조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업무영역을 확대하기위하여 1991년 증권회사로 전환 하였으며, 1997년 동부투신운용을 설립하여 현재의 종합증권사로의 위상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한발 앞선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시장변화에 대한 발빠른 대응을 통해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도 성장을 지속해온 알찬 회사라는 평판을 얻고 있으며, 91년 증권업에 진출한 7개 회사중 유일하게 경영권을 유지해온 회사라는 점이 이를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증권, 화재, 생명, 투신운용, 저축은행, 캐피탈 등 금융 6개사를 연계한 DB금융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금융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하는 종합증권사로 성장을 추구하고 있어 향후 종합금융화 시대에 가장 유리한 조건을 갖춘 증권사 이기도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인바운드 상담
( ○명 )

담당업무

ㆍ 고객센터 인바운드상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경력


근무시간

ㆍ08~17시 / 09~18시 (순환근무)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정규직과 복리후생 동일, 2년 후 정규직 전환여부 심사)

ㆍ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증권업계 경력인정. 신입 약 3200만원, 5년차 3700만원 수준)

ㆍ복리후생 : 4대 보험, 경조휴가 및 경조비, 정기휴가, 자녀학자금 지원, 복지포인트, 리프레쉬휴가, 사내식당 이용 등


근무장소

ㆍ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 한국금융IT빌딩 7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100song2@db-fi.com 으로 2023-06-19 17:00 까지 자사양식 이력서 작성 후 이메일 지원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