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관리팀 원자재 행정 담당 (경력무관)

포지션 및 자격요건

 ㆍ모집인원 : 0명

구매관리팀

원자재 행정 담당

주요 업무 

ㆍ원자재(원단/원사/원피) 행정 지원

   - 원자재 관련(발주/입고 등) ERP 등록

   - 원자재 검사(시험성적서 및 외관/수령) 의뢰 및 결과 수취 및 ERP 등록

   - 원자재 관련 서류 수취 및 관리

   - 원자재 마감 업무


필요 역량 

ㆍ엑셀, PPT 등 OA 활용 우수자 및 ERP 사용 경험자

ㆍ해당 직무 관련 경력자 우대


자격 요건 

ㆍ학력 수준 : 초대졸

ㆍ경력 수준 : 경력 무관 (신입 채용)


근무조건

ㆍ채용구분 : 정규직(경력무관)

ㆍ근무지 : 서울


전형절차

ㆍ서류 전형 → 인적성 검사 → 면접 전형 → 최종 입사


제출서류

ㆍ면접진행자에 한하여 별도 요청 예정

 ※ 입사지원서 등 제출한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입사가 취소되므로  유의 바랍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05.10 00:00~채용 시까지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 접수


기타사항

ㆍ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연락드릴 예정 입니다.

ㆍ서치펌 문의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ㆍ지원서 작성 시 문의사항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의 채용문의(Q&A) 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보훈대상자, 장애인의 경우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전형이 진행되는 동안 당사 임직원 및 외부 유력인사에 의한 채용청탁이 있을 경우 해당 지원자는 무조건 탈락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