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연합회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매출액 4억 9,745만원 사원수 25명 규모의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9 (여의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상공인 지원사업, 정보제공 등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 회원관리, 정부지원사업, 행정사무를 담당하실 경력사원을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회원지역팀
팀장급 |
ㆍ지회 및 지부 지자체 보조금 사업 운영 및 관리
· 지회 및 지부 회원관리
· 정회원 및 지역회장 등 회원관리
· 지회 및 지부설치 및 운영
· 중기부 보조금 사업 수행
· 기타 회원지역팀 행정 지원업무 등 |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10년↑)
우대사항 ㆍ업종단체 및 지역회원관리 유경험자
ㆍ공공기관, 협단체 근무경력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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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1명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수습기간 3개월 이후 평가를 통해 무기계약직 전환
-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
- 근무지역 : (0723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 5층 소상공인연합회 - 서울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100m 이내
전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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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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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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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개별로 통보됩니다.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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