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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로고

기업문화

  • 1.10시 출근, 3시 퇴근도 가능! 자율출근 및 유연근무제7-10시 사이 눈치보지 않고 자유롭게 출근하고, 하루 6-9시간 근로시간 조정하여 유연한 근무가 가능합니다. 또한 PC-OFF 시스템으로 초과근로를 지양하여 멤버스인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2.열심히 일한 당신을 위한 안식휴가 멤버스와 오랜시간 함께 해주신 직원분들에게, 업무상/역할상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앞서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최대 3주의 안식휴가와 휴식포인트를 선물합니다.
  • 3.반바지도 OK! 자율복장 후드티도 OK! 샌들 운동화도 OK! 업무 외 다른 요소가 불편함을 초래하지 않도록 멤버스는 미팅 시에도, 보고 시에도 상시 자율복장으로 근무합니다
  • 4.휴가를 효율적으로! 반반차 제도와 휴가 셀프 승인 개인일정에 따라 휴가를 효율적으로 분할 사용할 수 있는 반반차 제도 활용으로 오전 혹은 저녁이 있는 하루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멤버스는 연차를 전체 소진 권장하는 문화로, 팀장 결재 없는 자가승인으로 눈치보지 않고 휴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출력보고 NO! 페이퍼리스를 지향! 절차를 위한 절차를 지양하고 페이퍼 낭비가 없도록 멤버스는 메일/메신저 및 구두보고를 생활화하여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 6. 함께 성장하는 멤버스! 멤버스 인사이트 클래스 모든 멤버스인들이 업계 트렌드를 학습하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2-3개월 마다 산업별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연 및 소통을 진행합니다. 강연 외에도 개인별 역량 향상을 위한 외부 교육을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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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제도

  • 1.‘ 내 복지는 내가 설계한다!‘ 선택적 복리후생, 복지포인트 지원 개인별 복리후생 니즈에 따라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분기별 LPOINT를 지급합니다. 멤버스인들은 100개 이상의 제휴사(카드사 포함)에서 자유롭게 복지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2.내 아이, 배우자를 위해, 남성육아휴직 의무화! 멤버스 남성인재들은 배우자 출산 시, 아이와 배우자를 케어할 수 있도록 의무적으로 1개월 이상의 휴가를 사용합니다. 여성인재의 경우 기본 육아휴직(1년) 외에도, 추가로 1년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인재의 경우 일부 기준 충족 시 가능)
  • 3.‘무려 무이자, 생활 안정에 도움을 줄게요 ’ 사내 대출 지원 주택자금, 학자금, 의료비 실질적인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최대 5천만원 무이자 대출을 지원합니다.
  • 4.‘건강하게 일해요! ‘ 건강검진/의료비/단체보험 지원 매년 정기적인 검진 지원과 의료 진단, 치과 치료 등 발생 시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의료비를 지원하며 단체 상해보험에 가입합니다.
  • 5.‘기쁘거나 슬플 때 멤버스가 함께 할게요‘ 경조사 지원
  • 6. ‘직원 자녀의 양육 부담 완화를 위한’ 자녀 학자금 지원
  • 7.‘부담으로 다가오는 학자금 대출의 이자라도 덜어 드릴게요‘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 8. ‘다양한 취미 활동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호회 운영
  • 9. ‘롯데/대명/리솜 리조트’ 회원가 이용 지원
  • 10.다양한 롯데그룹 계열사 임직원 할인혜택 제공

기업로고모집직무

주요 업무 정보
소요직무주요업무자격 및 우대사항관련 경력
1어플리케이션 운영관리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CSR 지원/관리

    DW/DM, 빅데이터, SAS, MSTR, R, 파이선 등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프로젝트 지원/관리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외주 업체/인력 관리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장애대응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투자관리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시장/경쟁사/고객 분석 등
  • 분석계시스템/솔루션 업무 경험 보유
  • 포인트/페이/SSO 업무 경험 보유
  • 전자금융업 업무 경험 보유
  • 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 및 다큐멘테이션 역량 보유
5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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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조건

  •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분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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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조건 및 급여

  • 고용형태 : 정규직
  • 급 : 총 경력기간에 따라 산정 (단, 협의 가능)
  • 우 : 당사 규정에 의함 (단, 협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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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 서울 중구 통일로2길 16, AIA타워 (시청역) 본사 출근
  • 유연근무제 운영 중 (월~금, 출근시간 : 오전 7시~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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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년 5월 30일 10:00 ~ 2023년 6월 19일 10:00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롯데 채용홈페이지(recruit.lotte.co.kr) ⇒ 입사지원 ⇒ 채용공고

홈페이지 입사 지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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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1. 지원접수
  2. 서류심사
  3. 1차면접/인성검사
  4. 2차면접
  5. 건강검진/처우협의/평판조회
  6. 최종합격 및 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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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일반전형)

  • 장애인 복지법 시행령에 의한 등록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또는 상이등급이 기재된 국가유공자증명서 소지자는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까지 장애인으로 유효하게 등록되어 있고, 상이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유효하게 등록 및 결정되어 있으며, 일반 사무직원으로서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어야 함)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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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 전형결과는 메일 등을 통해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 입사 지원사항 및 자격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
  • 면접 진행 시 제출하는 채용서류(실물)의 반환을 원하실 경우, 불합격 통지일로부터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가능합니다. (미 반환 서류는 남녀공용평등법에 의거한 채용서류 보관기한 준수 이후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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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 롯데 채용홈페이지 Q&A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