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다임
외국계 보험사 고객센터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고객플라자 방문 고객 응대 및 전화 상담 서비스
? 지급 및 변경 업무 등 대고객 서비스 관련 접수 및 심사 모니터링
? 플라자 마감 및 관리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업무 개선
자격요건
[우대]동종 업계 유관 경력 3년 이상
[필수]고객상담업무 경험
우대사항
[필수]Microsoft Office 중급 이상
[우대]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CS 마인드
[우대]System savvy : 업무처리에 사용되는 시스템이 많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