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자사 플랫폼 운영관리 - 웹/앱 화면구성, 등록 및 변경 - 서비스 지속 모니터링 및 콘텐츠 관리 - 지표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리포팅 - 서비스 소개, 매뉴얼 등 플랫폼 운영전반 문서 작업 * 서비스 CS관리 및 고객응대 (고객경험(CX)개선) - 플랫폼 빌드,운영 중 고객사 문의, 장애, 긴급상황 응대 * 서비스 포인트 관리 및 비용정산 / 파트너사 정산 관리 * 이커머스(샵) 운영관리
스킬
ㆍExcel
ㆍWord
ㆍPPT
자격요건
ㆍ경력 : 경력2년↑ ㆍ엑셀 활용능력 중급이상
ㆍ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에 관심 높은 자
우대사항
* 다양한 UX/UI 및 디자인툴 사용가능자(일러스트,figma등) * 고객사,개발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능숙자 * 이커머스 운영관리 경험 * 정산 통계 업무 경험자 우대 * MS office 활용 가능자 (word,ppt,excel) * IT트랜드 및 모바일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력/통찰력 보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