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IT 서비스데스크 담당자 모집

(경력 무관)

21세기 새로운 세상은 서서히 성장하는 것보다 급성장을 좋아하고, 그것을 자랑거리로 생각합니다. 불확실성에의 도전과 개척을 필요로 하는 급변하는 소용돌이속의 미래의 갈림길에 우리는 서 있습니다. 저희 세스코는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여 투자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세계기업수준으로 경영능력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쓰고 있는 열쇠는 항상 빛난다"는 플랭클린의 명언처럼. 세스코는 오늘도 부지런히 한 걸음 한 걸음씩 정상을 향해 걸어가겠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IT서비스데스크
( ○명 )

[1] 담당업무

1. 사내 IT 관련 문의 전화 1차 접수/전달

2. 문의사항 접수, 기록, 통계 및 운영

3. PC/네트워크/사내운영시스템 관련 문의 응대 (1차 장애대응 포함)

4. 사내 IT 관련 운영시스템 운영배포 전 테스트



[2]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필요 역량

1) IT 관련 기본지식 보유

2) PC/네트워크/사내운영시스템 기본 지식 보유



[3] 필요 경험 및 스킬

1. 필요경험

- 기업내 IT 서비스데스크 운영 경험


2. 필요스킬

- IT 관련 기본 지식

- PC/네트워크/사내운영시스템 등 경험 및 기본지식



[4] 우대사항

ㆍPC/네트워크/사내운영시스템 등 유지보수 경력자 우대

ㆍ인근거주자

ㆍ특성화고/대학 관련 학과 전공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응용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공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세스코는 지원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채용서류 파기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으로 제출하신 이력서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채용서류 반환청구가 불가합니다.
   2. 본 채용 공고에 제출하신 이력서는 잡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채용공고 접수마감일로부터 90일 이후에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