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브랜드 광고/프로모션 캠페인 기획 & 에이전시 매니지먼트 - 광고, 프로모션 등 마케팅 예산 수립/관리와 에이전시 관리 등
ㆍ마케팅 프로세스 관리, 소비자 조사 - 신제품개발(NPD) 프로세스, 브랜드 빌딩 프로세스 등 - 소비자조사 기획, 조사 에이전시 관리 등
ㆍ마케팅 Admin - 브랜드별 실적분석, 정기 회의자료 작성과 취합, 제품 데이터베이스 관리 등
직위범위 ㆍ사원~과장
1) 경력 : 1~7년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지원 가능 2) 신입(채용연계형인턴) : 3개월 인턴활동 후 정규직 전환 * 참고 : 2021~2023년 5월 평균 전환률 : 100%
자격요건
ㆍ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정신과 전략 기획 마인드셋 갖추신 분 ㆍ4년제 대학교 졸업(학사) 이상 (8월 졸업 예정자 포함) ㆍ전공무관 ㆍ(경력 지원의 경우) TV 광고 관련 2년 내외 경력 갖추신 분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제외)
우대사항
ㆍ(경력 지원의 경우) 마케팅 전략수립/제품관리 경험 있으신 분 - 전략기획, 마케팅, Brand manager, Product manager 등 ㆍ영어 또는 중국어로 중급 이상의 비즈니스 회화가 가능하신 분 ㆍ엑셀, 파워포인트 OS 활용 우수하신 분 ㆍ상경계열, 광고미디어, 사회과학계열 전공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