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신규 안건, 사양 미팅 및 고객 방문 & 영업 미팅 2. 전체적인 영업 안건 파악 및 내용 정리 3. 로봇 수급 및 부품 재고 현황, 납품 가능일 파악 등 일정 등의 관리/조정 4. 전체적인 영업 파악 내용을 활용하여 견적서 작성 및 송부 5. 고객 요청시 레이아웃 검토 및 시뮬레이션 작업 with 고객지원팀/설계팀 6. 고객에게 발주서 접수 및 수주 등록 업무 진행 7. 사양서 작성 후 설계, 구매, 생산/제조 진행 상황 지속 체크 및 F/U 8. 물동량 List 작성 및 영업 달성 목표 지속 Check 9. 안건별, 지역별, 제품별 키맨 고객 파악 및 관계 구축 강화 10. 1~12개월분 수주,매출 이동 계획 List 작성 및 거시적 영업 전략 수립 및 수행 11. 고객 영업 문의 대응 (대면 미팅, 유선 및 이메일) 12. Robot 제안서, 사양서 등 고객 제출 및 대응 문서 작성 13. 주요 거래처 및 고객의 투자 활동 지속적 파악 14. 신규 안건 및 예상 안건 List 작성 및 지속 관리 15. 품질 이슈 발생시 접수, 전체적인 내용 파악 후 유관 부서 요청 및 진행 상황 체크 16. 품질 이슈 발생 조치 내용 및 결과에 대해 고객에게 F/U 17. 대리점 관리 및 대리점 영업 업무 지원 18. 신규 시장 및 신규 고객에 대한 탐색, 발굴 업무 수행 19. 사내 업무 연계 부서와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업 진행
자격요건
관련 경력 3년 이상 초대졸 이상-공학, 경영학, 경제학 1. Robot 기계 구조 이해 및 응용 2.. 컨트롤러 전기/전자 이해 및 응용 3. Robot 제어 관련 Program 이해 및 응용 4. CAD 활용 및 도면 검토 및 수정, 작성 5. Robot 시뮬레이션 검토 업무 수행 능력
근무지 경기도 안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