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근무][포워딩] 

한국어 고객 서비스 담당자

DSV is a global supplier of transport and logistics services with offices in more than 60 countries. Together with our partners and agents, we offer transport and logistics solutions in more than 110 countries. DSV is listed on NASDAQ OMX Copenhagen and included in the OMXC20 Index as one of the 20 most actively traded shares. DSV Korea was established on November 12, 1997 and currently running 4 offices, HQ in Seoul and 3 branch offices in Incheon, Cheongju, and Busan with total 57 employee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our global web site at www.dsv.com.

포지션 및 자격요건

한국어 고객 서비스 담당자
( ○명 )

담당업무

ㆍ고객사 물류 대응

ㆍ고객사 및 DSV 운영팀, 유관 부서 업무 지원

ㆍ배송내역 관리

ㆍ가장 적합한 운송 수단 분석

ㆍ고객사 프로그램 내 데이터 입력

ㆍ선적 추적 및 유관 커뮤니케이션

ㆍ관리 업무 수행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경력1년↑

ㆍ물류에 대한 전문 이해도를 갖추신 분 (예: 인코텀즈, 수출입 문서, 프로세스 등에 대한 지식)

ㆍIT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ㆍ구두 및 서면으로 명확하고 정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ㆍ피드백을 통한 학습 능력, 압박감이 있는 어려운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ㆍDSV의 원칙과 가치에 헌신할 수 있는 분

ㆍ최고의 작업 품질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

ㆍ한국어, 영어를 사용한 유창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헝가리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복리후생

ㆍ현대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무실 위치와 쾌적한 분위기의 오피스

ㆍSZEP 카드 제공 (문화생활 지원금)

ㆍAYCM 제도 지원

ㆍ주 2회 홈 오피스 시행

ㆍ인센티브 지급 및 포상휴가 제공, 5년마다 근속 보상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