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갤러리]

고객관리팀(CS) 상반기 정규채용

오픈갤러리 고객관리팀은 “지속 가능한 건강한 미술 생태계”를 꿈꿉니다.

작가들은 마음껏 자신의 역량을 펼치고, 대중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작품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궁극적으로, 소수만이 향유하던 미술을 대중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건강한 미술 생태계를 그립니다.

그림으로 우리의 일상을 아름답게 만들고, 
미술 시장을 바꾸는 일을 함께할 역량 있는 고객관리팀 팀원을 모집합니다.

고객관리팀 인재상 

뮤니케이션 톤앤매너가 좋은 분

업무 프로세스 파악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센스가 있는 분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관리

[모집 인원]
n명(신입/경력)

[담당 업무]

1) 비대면 매체를 통한 서비스 이용 안내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등)

2) 상담 고객 주문 입력 및 진행 관리 전반
3) 고객/작가 일정관리


** 업무 교육 후 신입도 가능한 업무

** 담당업무에 따라 주말 근무 포함평일 대체 휴무 제공


[필수 요건]

-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 사항] 

ㆍ관련 직무(비대면 상담) 유경험자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정규직

ㆍ근무부서: 고객관리팀

ㆍ근무시간 : 주 5일, 일 8시간(09:00~18:00)

ㆍ급여조건: 연봉 협의 후 결정

ㆍ근무환경: 재직자 연령층 20~30대, 자율 복장, 자유로운 연차 사용, 무제한 간식 제공, 공유 오피스 입주, 역세권(2호선 뚝섬역)


전형단계 및 제출서류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접수방법

2023-05-30(화) 18시까지

ㆍ접수방법: 잡코리아 채용시스템, 이메일(recruit@opengallery.co.kr)

ㆍ접수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자유양식


유의사항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