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전략 수립(전략 방향·목표 설정, 전략·운영 ·리스크 관리 계획 수립 등) ㆍ고객 발굴(고객 발굴 계획 수립, 상담 및 정리 등) ㆍ영업 제안(타당성 검토, 제안 준비, 제안서
작성 등) ㆍ계약 관리(계약 조건 검토·협상, 계약서
작성, 수주 통지 등) ㆍ성과 관리(성과 지표 설정·평가, 평가
보고서 작성, 결과 관리 등) ㆍ고객 관리(클레임 분석·해결 방안 마련, 정보
관리, 유지전략 수립 및 이행 등)
급여조건
ㆍ기본급
: 2,800~3,000(경력 및 학력에 따라 차등) ㆍ성과금
: 개인 실적 별 차등 지급(매출 대비 정률) ㆍ상여금
: 연 2회 지급(직위에 따라 차등) ㆍ기 타 : 경조금·직책 수당 등 별도 지급(사유 발생 시 지급)
복리후생 ㆍ영업
KPI 성과 보상제도 - 최소 달성 조건이 없는 성과금 지급(매출 실적 대비 정률), 연간 총
4일의 포상 휴가 ㆍ자유로운 휴가 사용 문화 -법령에 따른 연월차 모두 지급 및 정기휴가, 반반차, 반차 사용 제도 및 연월차 사용 촉진제도 시행 ㆍ쾌적한 업무 환경 - 음로·간식 제공(탕비실), 넓은 데스크와 파티션 및 듀얼 모니터 제공, 젊은 연령대 임직원
등 ㆍ근로기준법 준수 - 법령에 따른 주40시간 근로, 공휴일
휴무, 공가(건강검진 등),
연월차, 근로 시간, 각종 수당, 퇴직금 등 지급 또는 이행, 성희롱·직장내 괴롭힘 예방 등 ㆍ교육 및 기타 - 명절 상여 지급, 경조금 및 경조휴가, 직무 능력 향상 교육, 연장·야간
근로 수당, 직책 수당, 회식비 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1년)
ㆍ운전가능자 ㆍ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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