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팩스, 이메일 등의 주문 접수 후 전산 입력 및 주문 관련 고객 응대
ㆍ단가 확인, 매출집계표 발송, 승인서류 발송 등 사무 업무 보조 ㆍ외주품목 발주
ㆍ개인 역량에 따라 경력이 쌓이면 견적 등의 관리 업무로 전환 가능하며 능력에 따라 급여 인상 가능
꼼꼼함과 성실함만 있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업무이지만 경험이 쌓이면 관리직으로 승진의 기회가 많은 자리이기도 합니다.
회사로 제품 주문 관련 문의 전화가 오므로 밝게 응대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핵심역량
ㆍ
성실성,
꼼꼼함,
스트레스내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학력과 경력보다는 성실함과 꼼꼼함, 긍정적인 분을 우대합니다.
우대사항
ㆍ차량소지자
ㆍ인근거주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회사 위치상 차량소지자가 출퇴근하기 쉽습니다. 하남시 거주하시는 경우 `100번 버스 고골종점(공영주차장)`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하므로 차량이 없으신 경우 버스로 출퇴근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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