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업무내용

◎ 준법지원실 본부장 비서(사무보조) 채용 


□ 사무 지원

임원 비서업무 (대내외 연락 및 일정 관리 등)

- 임원 및 소속부서 고객응접, 탕비실 및 소모품 관리

서류작성 및 문서접수?발송업무 등 사무 및 경리보조

- 소속부서 업무점검 지원(상시감시시스템 등)

우대요건

· 서류 업무 경력자 우대

· 기본 PC 활용능력 (한글, 엑셀 등)

근무조건
근무지서울특별시 종로구 김상옥로 29 서울보증보험 본사 
근무시간평일 9:00 ~ 18:00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급여조건

⊙ 1년차 2,378,560

⊙ 2년차 2,503,210

복리후생ㆍ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원
ㆍ건강검진 및 4대보험
ㆍ각종휴가제도
ㆍ명절, 생일 기념일 선물제공
ㆍ우수상담원 및 시상제도(해외연수 지원)
ㆍ1년이상 근무시 퇴직금 지급
채용일정
서류마감6월 12일(월) 오전9시 마감  ※서류발표 : 6월 12일(월) pm16:00
면접일정6월 14일(수) 오후2시  (서류합격자에 한해 면접 참석 가능자분만 지원바람)
입사일정

6월 30일(금) 최종입사

(최종합격자에 한해 채용검진 → 당사에서 비용 지급 예정)

접수방법

- 사이트 온라인지원
- 서울보증보험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이메일 전송     (jnbcom@ijnb.com

* 타 파견업체와 이력서 중복 지원 되면, 채용 진행이 어렵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채용담당자
담당자(주)J&B컨설팅 박지윤 대리 (타 업체 중복 지원 불가)
연락처010-2425-1346
접수방법jnbcom@ijnb.com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