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주)아가방앤컴퍼니 소비자상담실 CRM 채용

아가방앤컴퍼니는 1979년에 국내 최초로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면서 ONE-STOP SHOPPING을 유아시장에 최초로 도입,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구축하여 현재까지 동종 업계중 시장점유율 수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2000년말 차입금 전액을 상환하면서 무차입경영을 이룩하여 우수한 재무구조를 보유 하고 있으며, 2002년 1월 협회중개시장(KOSDAQ)에 등록하면서 172억원의 자금유입으로 해외 생산설비 및 물류센터에 보다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더욱더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유통 /생산 기반시설을 갖추며, 국내시장뿐만 아닌 해외시장 진출/확대에 더욱 가속화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RM
( 1명 )

담당업무

ㆍCRM 전략 수립 및 기획

ㆍ온/오프 통합 멤버십 정책 관리

ㆍ데이터 기반 고객 세그먼트 및 인사이트 도출

ㆍ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리(SMS/이메일/알림톡)

ㆍ개인정보 보호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법 이슈 대응

ㆍ고객/매장 CS 콜 응대(멤버쉽 문의)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우대사항

ㆍERP 교체에 따른 CRM 프로그램 개선 경험

ㆍ유아동 업종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 보유

ㆍ웹사이트/이커머스 기획or운영 경험 보유

ㆍSQL 등 프로그햄 활용 및 데이터 분석 가능

ㆍCRM 경력 3년 이상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