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파트너스
채용제목을 입력해주세요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광고/마케팅기획 부문
담당업무
ㆍ주요업무
- 통합 브랜드&제품 IMC 마케팅 전략수립
- 마케팅목표(정량/정성) 설정 및 성과 관리
- 고객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캠페인 /미디어 운영 방안 수립
- 다양한 트렌드 및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미디어 최적화 관리
-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요청사항
- 남/여 무관
- 경력 7년이상
- 일본어 가능자 (우대 )
- 일본 시장 마케팅 경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