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와이에스리테일(전자랜드)

 CRM 경력사원 채용

(주)에스와이에스리테일는 1988년 국내 최초로 최대규모의 전자전문유통 메카인 용산 전자랜드를 시작으로 전자유통전문점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해왔습니다. 전자랜드는 전국 100여 개의 매장을 100% 직영으로 운영함으로써 가전업체들과의 직거래를 통해 유통 비용을 최소화하고, 중간 마진을 없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자제품 유통 선진화에 기여해왔습니다. 국내외 600여 개 유수 업체의 영상음향가전 및 컴퓨터·IT품목·수입기기와 모바일 제품 등을 취급하는 동시에 전국무료배송, 폐가전 무료수거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전자전문양판점으로써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RM 
( 고객관리)

담당업무

ㆍ CRM마케팅 전략 및 실행 

ㆍ CRM 데이터 분석 및 기획  

ㆍ 개인정보 보호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법 이슈 대응 

ㆍ 고객 / 매장 응대 (마일리지 관련 문의)

ㆍ 마일리지 관리 및 정산 


자격요건

ㆍ경력 : 유관업무 경력 2년이상 

ㆍ고객 관리 기획 경험

ㆍ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자 


우대사항

ㆍ오피스 활용 능력 중급 이상

ㆍPaxata(팍사타) 사용 경험자 

ㆍ데이터 분석 역량 우수자 

ㆍ유연하고, 창의적인 생각과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국가보훈해당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합니다.(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ㆍ 제출서류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ㆍ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허위일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하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 전형 절차 및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 홈페이지 외 우편, 방문, E-mail을 통한 접수는 일체 받지 않습니다.
 ㆍ 당사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를 철저히 준수하여 지원자들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